BOARD

라이브 소식

News
[싱글리스트] 뮤지컬 '광주'주역들, 기아타이거즈 우승 기원 특별공연 2023.04.23

뮤지컬 '광주'에 출연하는 배우 김찬호, 김수, 효은, 최지혜, 조배근, 구자언, 나승현, 황수빈, 신은호가 오늘(23일) 기아타이거즈의 경기 앞서 특별 공연을 선보였다. 

 

특별공연 무대에는 김찬호, 김수, 효은, 최지혜화 함께 작년 시즌부터 참여한 신은호와 이번 시즌 오디션을 통해 성발된 구자언, 나승현, 조배근, 황수빈이 올랐다. 이들은 광주의 평화로운 봄을 기다리는 소시민들의 소망을 담은 뮤지컬 넘버 '그날이 올 때까지'를 가창해 감동을 전했다.  

 

특별 공연 외에 김찬호가 시구자로 그라운드에 올랐으며 김수, 효은, 최지혜가 애국가를 제창하여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뮤지컬 '광주'는 '5월엔 광주로' 프로그램을 기획, 전국 각지에서 관객을 불러 모으며 서울과 광주를 넘어 전국적으로 파급력을 펼치는 동시에 지역 콘텐츠의 개발 및 확장의 좋은 사례로 남게 돼 앞으로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광주'는 1980년 5월 평범한 일상을 지키기 위한 소시민들의 뜨거웠던 외침을 그린 창작 뮤지컬로, 오는 5월 16일 광주 빛고을시민문화관에서 사연의 막을 올리며 또 한번 뜨거운 함성을 예고한다.

 

사진= 라이브(주)

 

용원중 기자 : goolis@slist.kr

원문 링크 : https://han.gl/gzmd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