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라이브 소식

News
[이데일리] 뮤지컬 '마이버킷리스트' 홈쇼핑에서 판다 2016.05.03

5월 5일 새벽 2시 방송
박시환·손유동 출연…작품 소개·콘서트 선보여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가 CJ오쇼핑을 통해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스페셜패키지를 판매한다(사진=벨라뮤즈).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가 5일 새벽 2시 CJ오쇼핑에서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쇼케이스를 펼친다. 공연 개막 전부터 독특한 아이디어의 V앱 이벤트와 미니콘서트, 뮤직비디오 공개 등을 통해 이색적인 마케팅을 선보였고 또 한번 새로운 도전을 시도한다.

이날 방송에는 슈퍼스타K 시즌5 준우승자 ‘박시환’과 뮤지컬계의 라이징스타 ‘손유동’이 출연해 작품 소개와 함께 뮤지컬 콘서트를 펼친다. 또한 쇼호스트계의 송해, 문석현의 ‘매진시켜드립니다’를 통해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할 예정이다.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판으로 이날 최초 공개·판매하는 OST와 함께 공연 티켓, 엽서세트로 구성했다. 티켓은 5월 17일부터 20일까지 적용되며 CJ 오쇼핑에서만 오픈한다. 이번 방송은 루시드폴의 ‘귤이 빛나는 밤에’와 ‘청춘마켓’에 이은 홈쇼케이스 3탄이기도 하다.

‘마이 버킷리스트’는 ‘마이 버킷리스트’는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의 좌충우돌 버킷리스트 수행기를 담은 작품. 두 사람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깊은 감동을 전한다. 슈퍼스타 K5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박시환과 슈퍼스타K4 Top6에 오른 유승우를 비롯해 김현진, 임병근, 김지휘, 신혜 손유동 등이 함께한다. 오는 7월 3일까지 서울 흥인동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가 CJ오쇼핑을 통해 쇼케이스를 선보이고 스페셜패키지를 판매한다(사진=벨라뮤즈).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원문 링크 : https://han.gl/ZPFx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