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레터(연출 김태형)’가 오는 10일 오후 2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 한다.
7일 홍보사 벨라뮤즈에 따르면 전막 공연 생중계는 네이버 책문화에서 최초로 이루어지는 파격 시도로 모바일과 웹을 통해서도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사 측은 생중계 전 관객들의 흥미를 높이고자 트레일러 필름을 재해석한 예고 영상부터 뮤직 티저 ‘칠인회 편’과 ‘히카루와 해진 편’을 차례로 공개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배우 김종구, 이규형, 문성일, 김성철, 고훈정, 배두훈, 소정화, 김히어라, 양승리, 손유동, 권동호등 전 출연진이 함께하는 네이버 생중계에서는 1막과 2막을 나누어 전 배우들이 출연한다.
2015 우수 크리에이터 발굴 지원사업’의 일환인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작품은 한국 문단을 대표하는 천재소설가 이상과 김유정, 경성시대 문인들의 모임인 ‘구인회’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들었다.
오는 11월 5일까지 서울 필동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팬레터’
극작: 한재은
연출: 김태형
작곡: 박현숙
음악감독: 김길려
안무: 신선호
공연기간: 2016년 10월 8일 ~ 11월 5일
공연장소: 동국대 이해랑 예술극장
출연진: 김종구, 이규형, 문성일, 김성철, 배두훈, 고훈정, 김히어라, 소정화, 양승리, 손유동, 권동호
양승희 기자 : yang@newsculture.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