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라이브 소식

News
[스포츠경향] ‘마이버킷리스트’ OST ‘썸데이’ 음원차트 5위 기록 2016.05.10

슈퍼스타K5 준우승 출신 박시환과 슈퍼스타K4 Top6 유승우가 함께 부른 싱글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이버킷리스트’ OST ‘썸데이’ 음원차트 5위 기록

9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의 첫번째 싱글 ‘썸데이(Someday)’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5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하루가 지난 10일오후까지도 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뮤지컬 OST 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나타냈다. 

상큼발랄한 어쿠스틱 넘버인 ‘썸데이(Someday)’는 박시환-유승우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와 깨끗한 감성을 담아낸 곡으로 설렘 가득한 달콤함을 전하며 아름다운 러브송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대중적인 뮤지컬 넘버이다.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썸데이’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총각네 야채가게> <심야식당> 등 뮤지컬계 최고 히트 작곡가 김혜성이 작곡했다. 

23일 개막하여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고있는 뮤지컬 <마이 버킷리스트>는 감성로커 양아치 소년 강구와 외유내강 시한부 소년 해기, 두 소년의 좌충우돌 버킷리스트 수행기를 그린 작품이다. 또한 방황하는 청춘을 위로하고 스스로 치유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드라마가 주는 감동을 극대화 시켜주는 뮤지컬 넘버들로 유명하다. 2명의 배우가 100여분 동안 채워나가는 뮤지컬 넘버들은 드라마와 잘 어우러진 음악이 주는 감동을 전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평이다. 

한편, 공연 기획사 라이브㈜측은 오늘 공개된 싱글 ’썸데이’를 포함하여 <마이 버킷리스트>에서 선보인 다채로운 색깔의 총 12개 트랙으로 구성된 OST를 오는 16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격 발매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송곳>,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등에서 연기력과 가창력을 검증 받은 박시환과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유승우,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아랑가>의 김현진이 외유내강 시한부 해기 역으로, <마마돈크라이> <데스트랩> 의 임병근과 <풍월주> <모범생들>의 김지휘, 떠오르는 신예 손유동이 감성로커 양아치 강구 역을 맡았다.

<마이 버킷리스트>는 7월 3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 에서 공연 되며, 충무 아트홀 홈페이지(www.cmah.or.kr, 02-2230-6600)와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1544-1555)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김문석 기자 

원문 링크 :https://han.gl/Ocq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