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

라이브 소식

News
[스포츠W] 재연 앞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네이버TV 통해 전막 무료 스트리밍 2023.06.08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가 8일 네이버 TV를 통해 전막 영상을 스트리밍한다.

 

▲ 사진: 네이버TV


이번 중계 영상은 2022년 6월 18일, 4시 30분 공연의 전막 영상으로, 김준식, 조용현, 김종년, 왕하성, 권민수, 엄지민, 김용호, 김경은, 김유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 초연 전막 중계는 8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또, 시청 중 진행되는 실시간 댓글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23 '태권, 날아올라' 재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8일 오후 7시부터 9일 23시59분까지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본 작품은 가상의 한국체육고등학교 태권도부를 배경으로 태권도 유망주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렸다. 10대들의 순수함과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뮤지컬 음악을 선보이고 태권도의 다양한 동작과 기술을 퍼포먼스로 승화해 관심 받은 바 있다.

초연 당시 태권도 시범단 선수들과 전문 뮤지컬 배우를 캐스팅하고, 약 6개월간 태권도 시범단은 연기와 음악 연습을, 뮤지컬 배우들은 태권도 기술을 익히는 등 심도 있는 연습을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돌려차기, 나래차기 등 태권도의 기본 동작을 바탕으로 공중 발차기, 송판 격파, 품새 동작 등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태권, 날아올라'는 초연 당시 네이버 TV, NOW 온라인 전막 중계에서 10,000회 이상의 재생수를 기록했으며, 인터파크 평점 9.8점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작품은 한국 공연관광협회에서 주관한 ‘웰컴 대학로 K-스테이지’를 통해 네이버 TV, NOW, 유튜브, 그리고 중국 최대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마펑워로 온라인 해외 송출을 진행했다.  

 

재연에는 초연을 이끌었던 김명훈 연출, 김정민 작가, 성찬경 작곡가 등 주요 창작진이 전원 참여하며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다. 태권도 시범단 및 유단자를 이번 재연에서는 18명으로 대폭 투입했을 뿐만 아니라 뮤지컬 배우도 태권도 유단자 중심으로 캐스팅해 변화를 꾀했다. 

 

이에 주인공 ‘두진’역에는 태권도 3단 유단자이자 뮤지컬 '광주' '그날들' '킹 아더'등에서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임동섭과 태권도 4단 유단자이며 뮤지컬 '히든카드'로 관객을 만난 김정태가 캐스팅됐다.

 

또 세계태권도연맹의 단원으로 미국 서바이벌 쇼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하여 태권도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태권도 유단자 엄지민이 초연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무대에 오른다.

또,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의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개최하는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에서도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를 만날 수 있다.

 

오는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배우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태권, 날아올라' 굿즈와 할인권을 배포한다. 그뿐만 아니라 VIP 좌석에 한 해 특별 할인가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3일 오후 1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하는 뮤지컬 '태권, 날아올라'는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원문 링크 https://han.gl/aJqPZR